서울 장미축제 2021 중랑장미공원 데이트

장소 : 서울 장미축제 2021 중랑장미공원

주소 : 서울 중랑구 묵동 335

날짜 : 2021. 5. 22. (토)

목적 : 내사랑과 5월의 장미꽃길 데이트

축제기간 : 2021. 5. 13. ~ 5. 31.

입장료 : 무료

주차 : 근처 유료 주차장에 주차


서울 장미축제 2021 중랑장미공원 위에서 본 전경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지하철역 태릉입구역 
주변의 넓은 교량을 건너면서 본 중랑장미공원의 긴 도로를 내려다 볼 수 있었다.
다리를 건너는 사람도 많고 물이나 머리에 꽂는 장식품 같은 것을 파는 상인들도 참 많았다.

서울 장미축제 2021 중랑장미공원 입구
교량을 건너 우리 부부의 
데이트 목적지 입구에 도착하니 
장미 이미지와 함께 중랑장미공원 간판과 
2021 서울 장미축제 온라인 개최 현수막이 눈에 띈다.
2019년 코로나 바이러스 역병이 퍼지기 시작한 이후로 
온라인 개최를 하는 축제가 무척 많아졌다.

보라색 라벤더 꽃
라벤더
방바닥을 닦을 때 라벤더 향이 나는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로 닦으면 향기가 좋더라.

알록달록 장미꽃 사진
장미꽃들이 꽃잎을 활짝 펼쳐 알록달록 저마다의 
빛깔을 뽐내며 "5월의 주인공은 나야 나."라고 외치고 있는 듯하다.

빨간 장미꽃
가슴 속에서 맹렬하게 일어나는 불타는 감정을 얼굴에 
숨김없이 그대로 드러내듯 정열적인 빛깔의 
빨간 장미꽃이 그 화려한 꽃잎을 활짝 벌려 뽐낸다.

살구색 장미꽃
꽃봉오리를 점점 벌려가는 살구색의 장미꽃은 
매력 어필을 절제하려는 듯하지만 
워낙 매혹적이어서 매력을 모두 다 감출 수는 없었다.


Love 조형물 포토존
서울 장미축제 2021 중랑장미공원 데이트에 와서 우리 
부부의 Love story이자 데이트 역사를 한 줄 더 써나간다.

그러데이션 장미꽃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장미꽃의 색깔이 신기해 시선을 당긴다.

고양이와 장미꽃이 그려진 벤치
벤치 등받이에는 고양이가 편안하게 누워 있고
벤치 엉덩이받이에는 장미꽃이 놓여 있다.

가슴을 펴고 어깨를 펴고 하얀 여자 조각상
보라. 당당하라.
가슴을 펴고 어깨를 펼쳐라.

샛노란 장미꽃
노란 장미는 햇빛을 받아 
안 그래도 노란 그 얼굴이 
더욱더 샛노랗게 질렸다.

장미 반지 조형물 포토존
장미가 안쪽에 매달려 있는 
대형 반지 조형물이 시선을 끈다.
저 반지 속 장미 밑에 자리 잡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이게 손가락 사이즈의 실제 반지였다면 
장미에 손가락이 쓸렸겠지.
이미 손가락이 상처투성이가 된 후에나 
"누가 장미 장식을 거꾸로 달아놨어?"라는 
불만을 곱씹을 것이다.

장미 터널
만개한 장미가 헤아릴 수 없이 뒤덮은 
장미 터널이 끝없이 이어진다.
빨간 장미, 핑크색 장미, 화이트 장미 할 것 없이 
기분 좋은 화려함을 계속해서 선사한다.

서울 장미축제 2021 중랑장미공원에 
끝없이 이어지는 장미 터널길을 
휴대폰 하이퍼랩스 동영상으로 담았다.

핑크색 장미꽃 덩굴
5월의 화사한 핑크색 장미꽃처럼
우리 부부는 핑크빛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꽃밭의 그윽한 향기가 
은근히 퍼져나가며
세상을 향기롭게 하듯
나와 내사랑은 마주 보고 시선을 부딪치며
달콤하고 정다운 핑크빛 사랑의 밀어를 속삭여본다.

중랑천을 따라 노란 유채꽃밭
중랑천을 따라 유채꽃이 노랗게 출렁여 황금 물결을 이루는 풍경이 아름답게 다가온다. 
경치를 더 가까이서 즐기러 그 사이사이로 많은 관광객이 자리 잡고 구경한다.

샛노란 유채꽃
중랑천 옆을 노란색으로 가득 메운 유채꽃을 가까이서 봐도 무척 곱다.

중랑천 징검다리
사람들은 유채꽃과 장미꽃을 보러 오기 위해 
또 강 너머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여
물비늘을 일으켜 반짝이는 중랑천 징검다리를 건넌다. 

중랑천 징검다리와 샛노란 유채꽃이 흔들거려 노란 물결을 이루는 유채꽃밭을
파노라마 형태의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다.

모래섬 새 모임
조금은 먼 모래섬 위에서는 새 모임이 있는 듯했다.
참가자 아니 참가 새들이 무척 많았다.
한 종의 새뿐만 아니라 여러 종의 새가 모인 걸 보니
각계각층의 인사가, 아니 새가 모이는 큰 규모의 새 정기 모임인가 보다.

보름달 포토존 밑 비둘기 모임
낮에도 동그랗게 뜬 보름달 밑에는
비둘기만 모이는 새 모임도 있었다.
장미꽃과 유채꽃 새 모임 모두를 볼 수 있는 
성지를 찾는다면 서울 장미축제 중랑장미공원을 방문하면 딱 좋을 듯하다.

댓글

  1. 끝없이 이어지는 붉은 장미터널과 드넓은 노란 유채밭을 동영상으로 보니 생생하게 현장감이 느껴지네요^^
    꽃축제가 화려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끝없이 이어지는 장미 터널과 샛노란 유채꽃밭, 그리고 새 모임까지 볼거리 가득했던 서울 장미축제 2021 중랑장미공원이었어요.

      삭제
  2. Beautiful flowers, and I love the bench with the fox! The path over the river looks quite exciting!

    답글삭제
    답글
    1. The fox drawn on the bench is so pretty. The rose tunnel was pretty and the canola flower colony was also very bright. It was a beautiful flower festival.

      삭제
  3. 한국에 방문하게되면 중랑장미공원 가보고싶네요. 이쁘게 잘해놨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5월에 가시면 끝없이 이어지는 장미와 유채꽃의 절정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삭제
  4. 꽃피는 시기의 중랑천도 색다르네요. 아름다운 꽃을 보니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중랑천은 양옆으로 동부간선도로만 없으면 더 아름다울텐데요. 우리나라가 고도 성장을 겪은 만큼 불가피한 선택이었겠지만, 처음 도시계획 할 때부터 다른 곳에 고속도로 부지를 마련해 뒀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은 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주변 도로까지 생각해보지는 못했는데, 으레 서울이니까 도로가 넓고 많구나 싶고 그랬는데 바람님께서는 주변 도로와 도시계획까지 넓게 보시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양평 펠리시아 카페 야경 데이트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저녁노을 오션뷰 데이트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 겹벚꽃 데이트 - 하남 미사 경정공원 겹벚꽃